이용약관

제1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히든트랙(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Linde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가입자가 이용함에 있어 가입자와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가입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가입자에게 공지하고, ‘구독’ 절차를 통해 이에 동의한 가입자가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가입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e-mail 등으로 가입자에게 개별 통지하되,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가 가입자에게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약관 변경 적용 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가입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가입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입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 및 회원가입 등)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서비스 사용을 개시한 경우 서비스의 사용 시점으로부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이용자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개인위치정보를 포함)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이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이용자의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기능의 실행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제한적인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2. 전항의 사용권은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을 위한 목적에 한하며, 아래 각 호의 1과 같은 행위를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소프트웨어를 복제, 수정, 번역,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하는 행위
2) 다수의 단말이 접속할 수 있는 서버 등의 단말에 설치하는 행위
3) 소프트웨어를 제3자에게 대여하는 행위
4) 회사가 제공한 소프트웨어의 속성, 이름 및 약관 등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행위
5) 기타 법률 및 사회 통념에 반하는 행위
6) 이용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접하게 되는 일정 정보 및 자료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기재 사항의 수정)

1. 회사가 서비스의 필요에 따라 가입자에게 요청한 기재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가입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양식 및 방법에 따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가입자가 변경 사항을 적시에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내용 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 동안 서비스 페이지 내에 공지함으로써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0조 (손해배상)

1.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고의, 중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11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중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통지)

1. 회사는 7일 이상 회사의 서비스 페이지 내에 내용을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3 조 (분쟁조정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가입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가입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2017년 5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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